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no worries caffee 자유부인

by Movement_mom 2021. 1. 18.
728x90
반응형


일상.no worries caffee 자유부인


우리아기 50일 촬영을 하러 삼산동에 나가게됬다
간만의 외출에 귀여운 모자를 씌워봤다♡

친정에 놀러가있는데 급 친구의 전화
잠깐볼수있음 보자는
친정에 아기랑신랑두고ㅋㅋ
나는 30분이라도 나가야겠다며♡
카카오택시 부름 😍😍



거리두기 시기인지라 그냥 카페는 못가고
브런치카페는 가능하데서 브런치를 판매하는
no worries coffee 로 왔다
카페나들이는 너무너무좋다 ♡


가게 입구에 메뉴판도 있공~
아쉽게 디카페인 없었다ㅜ
바닐라라떼를 먹고 집에와서 유축한번한건버렸다ㅋㅋㅋ
혹시 카페인때문에 아기못잘까봐ㅎㄷㄷ

바로 카운터 ~

홀좌석과 안쪽에 테이블이 더 있었당

머스타드쇼파 개취
갖고싶다🥰

얼마만의 여유로운 커피타임인지
비록 30분밖에 못있었지만
그래두우 행복했당~


얼그레이케익은 초코맛이 너무 많이나서 나한텐 별루 ,
바닐라라떼는 많이달지않아서 좋았다
바로옆이 225토마토스트릿 이라
밥먹고 노워리스카페로 오는 코스면 주차한 차도 안빼도 되고 동선굿뜨

간만에 카페 나들이 자유부인 일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