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울산옥동카페 신상카페 블랙업커피

by Movement_mom 2020. 11. 17.
728x90
반응형

울산옥동카페 신상카페 블랙업커피

현대백화점에서 먹어본 블랙업커피

옥동에 더 멋찌게 단독건물로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친구랑 방문해봤습니다.

(요즘에 옥동에 이쁜카페들이 많아졌어요 다니는 재미가 쏠쏠)



네비게이션을 치고 가니 BLACKUP COFFEE 옆의 공영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가게앞으로도 주차가 가능하긴한데 저는 공영으로 주차해서 그냥 주차하고 커피숍으로 갔습니다.



건물이..너무 으리으리 멋찌네요

무슨 박물관같은..

앞쪽으로 주차가 많이는 아니고 조큼 가능하구 갓길에도 주차하더라구요.

친구가 자리있다고 알려줬는데 저는 그냥 공영주차장

(※아! 공영주차장 주차비는 블랙업에서 지원안해줍니다~개인부담)



평일 오전9시-오후10시

주말 오전9시 -오후10시 까지

금연구역

외부음식반입불가

애완견출입금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블랙+우드 느낌의 매장이 나옵니다

1층도 넓네요~



카운터 맞은편으로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

저희는 

디카페인:과테말라 (5.0) / 수제과일티: 패션후르츠 HOT (6.5) / 연유크림깜바뉴 를 주문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카드를 직접 꽂아서 결제

카드 까먹지 말라고 "아 맞다! 카드!" 라고 적혀있는게 귀엽네요.



아 케익도 먹구시프다~



여기 베이커리카페 인가봐요

디저트 종류가 음청 많습니다.

다먹고싶지만, 배가 고프지않아서 ㅠ아숩...

빵도 직접 다 굽는것같아요.



주문을 다하고 올라오는길에 보니

스페셜클래스를 하는 룸도 있더라구요.

핸드드립클래스를 들을수 있는곳이더라구요

아기 낳고 이런것도 수업이 있으면 배워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3층으로 올라오니 이렇게 동화속에 나오는 다락방처럼 이쁜공간이~

테이블간격이 좁아서 아쉽긴했지만

저희가 갔을땐 운좋게 창가자리가 딱 나가셔서 저자리에 바로 앉았답니다.

(사진이 짱 잘나옵니다)




3층 맞은편으로는 단체석이 창가로 배치되있는데

공간을 잘 활용해놓은것같아요,

안쪽단체석은 이미 자리에 앉아계셔서 사진은 못찍..

이쪽은 시티뷰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마운틴뷰 ㅋㅋ



화장실도 느낌있게 블랙블랙



운좋게 자리도 좋구~

쇼파도 편하고

사진을 음청 찍었네요.



패션후르츠 티는 생각보다 맛있었구

핸드드립도 빵이랑 찰떡궁합.

다음엔 쿠키류랑도 먹어봐야겠어요~



저희 자리 정말 잘잡은듯!

가을느낌 듬뿍나는 자리였어요.

친구가 인생샷을 남겨줬답니다.

블랙업커피는 주차도 편하고  커피맛도 굿! (신맛이 좀 강하긴한데) 

도시안에서 힐링되는 공간이였답니다.


신상 옥동 카페 자~알 다녀왔네용

무거동 가는길에 가끔 들려봐야겠어요.


카페 방문 포스팅 끝!



"블랙업커피 옥동점"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법대로 14번길 21

전화 : 052-256-4952

주차 : 가게앞 주차 

옥동구법원부지공영주차장"유료"

(평일오전10:30~오후6시 1시간1000원  / 평일6시이후 주말 공휴일 무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