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임산부리프팅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사용후기

by Movement_mom 2020. 11. 9.
728x90
반응형

임산부리프팅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사용후기

 

임신을 하고는 원래 하던 레이저라던지 피부관리라던지 모두 스탑 할수 밖에 없었어요 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 당연히 레이저는 안되겠지만

그러다 보니 임신 중 체중이 불어나고 그러면서 얼굴에는 투턱이 생기고

우울만땅! ㅠㅠ

그러던중 인스타에서 약손명가리프팅밴드프로그램이 눈에 띄더라구요!

 

 

약손명가는 작은얼굴마사지로 유명하기도 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구매를 했답니다.

(내돈내산)

저는 밴드만 사지않고 리프팅프로그램팩도 같이 샀어요.

 

 

 

"리프팅 밴드의 효과"
이중턱과 처진피부개선 그리고 피부표현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며

10포인트 돌기로 지압해서 풀어진 피부표면을 위로 끌어당겨 고정을 해줍니다.

 

 

박스안에는 이렇게 비닐로 씌어져서 들어있구요.

 

 

턱에 닿는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위생적이고 짱짱해요

안쪽으로는 돌기가 붙어있고.

박스에는 여분의 돌기도 들어있습니다.

(간혹 버리는분 있다는데 ㅋㅋ전 보관했어요)

 

 


"밴드사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가볍게 정돈
2. 밴드 안쪽 돌기가 있는부분을 가운데로 맞추고 귀는 꼭 빼내어준뒤 착용
3. 벨크로의 연결부분을 본인얼굴에 맞게 고정
4. 착용 후 돌기를 누르면서 지압을 해주세요.
5. 10~20분 사용후 밴드제거

 

 

저는 리프팅프로그램팩도 같이 구매해서 ~

같이 배송되었어요.

 

 

"리프팅프로그램팩 효능"
펩타이트 와 EGF성분의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꾸어주며 DYNALIFT 및 콜라겐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렴효과를 주며 탄력을 증진시키며 피부자극 및 스트레스를 완화 진정시켜 줍니다.

 

 

"팩사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가볍게 정돈합니다.
2.상,하로 나누어진 시트를 상단시트는 눈을 기준으로 하단시트는 입위치에 맞게 잡아당기며 부착합니다.
. 10~20분 사용후 남은 에센스는 피부에 흡수시켜줍니다.

 

이렇게 비교해 보면

한번 사용으로도 턱선이 정리되서 정말 깜짝~ 놀랬답니다.

계속 쓰면 턱라인 눈에 띄게 리프팅 될것같습니다!

출산하고도 아마 ㅠㅠ 한동안은 피부과 근처도 못가지 싶어서

이정도 효과로도 저는 올레를 외치고 싶어요!

팩을 올리고 밴드를 착용하면 2배의 효과가 있다고 하니

저는 이렇게 꾸준히 사용해볼꺼에요!

사용하고 우울함이 좀 날아갔답니다!

 

출산후 가족촬영이나 돌잔치나 중요한일 전날에 쓰면 진짜 좋은 아이템일것같아요!

 

진심에서 우러나서 쓰는 포스팅 하핫!

강추입니당!

 

내돈내산후기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