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울산유일 우대갈비맛집 무거동 육향

by Movement_mom 2020. 11. 21.
728x90
반응형

울산유일 우대갈비맛집 무거동 육향 


스터디하러 간날, 스터디 끝나고 출출해서 뭐 먹을만한거 없나 싶어 찾아보던중

친구가 진짜 맛있는 소고기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우대갈비맛집 이라고 하던데요


우대갈비는 이영자맛집으로도 유명하죠?

이게 울산에는 육향밖에 안판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서울가서 배워오셨다고!!


우대갈비란? 소갈비 부위중 가장 큰 갈비를 뜻하고 구이부위중에 최고인 꽃갈비살 이라고 합니다.




입구는 일식집 같은 분위기!

주차장은 지하에 있는데; 저희는 걍 길가에 주차했어요




육향

영업시간 적혀있구요~




스터디 끝나고 10시쯤 갔는데;

월요일이라 그런가 한팀도...없어서 ㅋㅋㅋ

당황쓰..저희 되게 소곤소곤 이야기하면서 먹었다며...ㅎㅎ 이상하게 그렇게 되더라구요.

(사장님도 민망하신지..원래 많은데...쩝..오늘따라 이상하다면서 일찍 다 빠졌다고 허허)



기본셋팅이구요~

이건 또 중국집 같네요



메뉴판!

저희는 우대갈비 (25,000) 2인분 (2인분부터 주문되서 얼마나 다행인지)

육향볶음밥 (3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뉴판 뒤에는 이렇게 고기설명과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류 반찬류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먹으면서 따로 안여쭤봐도 되서 좋았네요.



물병 너무 귀엽지않아요?

델몬트..ㅋㅋ 옛날 유리병 미니미해요! ㅎㅎ



저희자리!

이렇게 쇼파자리도 있구요.






기본셋팅!

파절이에 노른자 올려주니 더 꼬숩하고 감칠맛있는 파절임이라 ㅎㅎ 맛있었구요.

반찬들이 다 간이 쎄지 않아 좋았답니당.




우대갈비 2인분

비쥬얼 장난 없죠?

39주임산부의 매일매일의 최후의만찬입니다 하핫





뼈 보이시나요?

나중에 저기 있는 뼈도 전부 발라서 구워주신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갈비탕인데요

이것도 국물이 뜨끈뜨끈

기본제공인데도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어요

소주를 부르는 맛!





화룡점점은 이 볶음밥..

아 너무 맛있습니다.

여긴 대박 추천

또 갈꺼예요 ㅠㅠ

다음엔 냉면도전입니다 !!!

(냉면도 맛있다더라구요)


울산무거동 우대갈비맛집 육향



주소:  울산 남구 대학로 161번길 15 1층

전화: 070-8621-9515

주차: 건물지하가능

놀이방있음

영업시간: 오후4시 - 오전12시(last order 오후 11시)




d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