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울산 신정동맛집 미림숯불갈비 가성비맛집 줄서서먹는곳

by Movement_mom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울산 신정동맛집 미림숯불갈비 가성비맛집 줄서서먹는곳


오늘은 저번에 가려다 ㅠ 고기가 다 팔려서 못갔던 미림숯불갈비를 찾아왔습니다

친구가 매번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 가자고 가자고 했는데.

맘먹고 찾아갔을때는 고기없음..두둥 ㅎㅎ

그래서 오늘은 5시반에 일찍 도착했더니

다행히 기다리진 않았네요!





여기가 매인매장이구요.


여기가 장사가 잘되서 옆에 확장으로 하나 더 오픈한곳이랍니다.

저희는 확장한곳으로 앉았어요

5시반인데도..안쪽은 2~3테이블빼고 꽉차있었답니다.



메뉴!

친구의 추천으로 5인분은 거뜬히 먹을수 있다길래.

첫 5인분 주문해서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었어요!

가격 너무 착하네요?

맛집인데 심지어 줄서서 먹는데 가격 안올리시나봐요



내부

흔한 고기집 jpg



자리를 잡으면 물과 물수건 컵을 주시는데,

먼저 온 손님이 많아서 좀 기다려야한다고 안내해주셔서

오랜만에 만난 절친이랑 수다수다하면서 기다렸네요.



기본찬으로 백김치,양파절임,샐러드,동치미 ㅎㅎ

다 맛있습니당!!

샐러드가 넘 맛있어서 리필3번했어요.



그리고 쌈이랑 파절이가 나오구요!



지글지글 불이 들어옵니다!



5인분 두둥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보기만해도 윤기촤를르)



불판에 치익치익!

돼지갈비는 자주자주 뒤집어줘야 안타요~



먹다보니 사진도 못찍고

40분만에..돼지갈비 5인분 밥2공기 된장찌개 순삭..

없어요..고기가..이럴수가

간이 좀 쎄긴해요

그래서 공기밥이랑 같이 먹었더니 간이 딱!

된장찌개도 해물맛이 강한데 , 맵찔이라 고추빼달랬더니ㅠ 원래들어있어서 안된다더라구요

그래서 두부만 건져서 흰밥에 슥슥 비벼 먹었답니다.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것같은 곳이에요

가격대비 맛이 좋아요

또가곱..

단점은 주차?

대기시간?

그래도 또 갈만한 찐맛집입니다.




"미림숯불갈비"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163

영업시간: 17시 ~ 24시 (고기없으면 마감) 매월 마지막날 휴무

주차장: 없음

전화: 052-243-9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