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첫방

by Movement_mom 2020. 10. 8.
728x90
반응형

아~이동욱이라니 ㅜㅜ 도깨비에서 내 최애 캐릭터등극♡ 난 공유보다 이동욱이였다며
드디어 첫방을 했다
"본방사수"

그르취 가진재능이라곤 얼굴뿐이지요
의외로 순진한 순애보 한여자의 환생을 위해 말단공무원을 하고있는 이연 구미호♡
역할 찰떡이다

1화 예고
1999년,여우고개에서 벌어진 기이한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9살소녀 지아.21년후 30살이 된 지아는 세상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찾아서 밝히는 탐사보도프로그램 "도시괴담을찾아서"의 피디로 활약중이다.그런데 어느날 ,지아네에 수상한 '괴물'에 대한 제보가 들어오는데..!


넘나 잘생김 뿜뿜♡♡♡
이번도 잘생김이 화면을 뚫었네요
tvn구미호뎐은
구미호가 오래세월 인간과 어울려 살아오면서 겪은 사랑에 대한 드라마라고 한다

인물관계도♡
캐스팅도 넘나 기대되는 라인업
16부작 제작으로 예정 되었다고한다!!


구미호하면 여자만 생각했는데 뭔가 시크하고 반항적이고 섹시한 남자 구미호라니~
시작부터가 너무 흥미롭다
첫방보는 내내 몰입되서 ㅎㅎ빨려들어가는줄
액션도 시원시원하고
보면서 약간의 유치함도 있고,여주인공도 여리여리하거나 착하고 미련한게아니고 똑순이♡ 이런캐릭 넘나매력적이당
조보아 골목식당에서 넘나 매력있게봤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더 관심있게 지켜볼듯!
첫화 끝의 달장면은 멋있는데, 왜 떨어지는 방법으로 사람아님을 확인하지 엥? 했음ㅋㅋ
그래도 내일도 본방사수해야징 ~
다 내입맛같은건없으니까ㅎ작가님이 생각이 있으시겠지 ㅋㅋ
진짜 이드라마는 흥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