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_피망맞고,신서유기8,집콕

by Movement_mom 2020. 10. 12.
728x90
반응형

배가 많이 무거워지면서 집에 있는시간이 길어진다. 좀더 활동적으로 다녀야 하는데 
몸이 무거워도 많이 다니고 해야 출산할때 좀 수월하다고 했는데 
집에만 있으니 자꾸 쳐지는기분 
인스타를 보면 다 좋은데 놀러다니니 ㅠㅠ 괜히 나도 가고싶고 ㅠ.ㅠ
그래서 ㅋㅋ 하루 재껴놓고 오늘은 친구가 알려준 피망맞고를 한번 시작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순삭..........ㅋㅋㅋ
이러기 있음 돈은 왜 자꾸 계속 충전되는데 ㅋㅋ
겁나 따서 1억만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에 올인
무서운게임이야...

이거 추천은 킬링타임용이라는데 ㅋㅋㅋ 진짜 시간 겁나 죽이는 게임이야 너무 맞고만 하고있으니 시간 아까워서 ㅋㅋ 신서유기8 첫방을 못봐서 이제서야 보게됨!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다 진짜 최애 프로그램
안재현도 나왔음 정말 더 재밌었을텐데 , 이번 은지원캐릭터는 진짜 넘나 찰떡이라 보는 내도록 깔깔 ㅋㅋ
태교에 좋쿠나~~

북구 마카롱 맛집 "소소리달다" 마카롱으로 당충전
여기 가격이 너무 착해
뚱카롱인데 1개당 2000원하니까, 요즘에 마카롱 기본 3500이상인데,
선물용,간식용으로 넘나 좋다, 맛도 구웃!

이래저래 맞고치고 신서유기8 온앤오프 돌려보고나니 10시가 훌쩍...ㅋㅋ
킬링타임이 지나쳤다 ㅋㅋㅋ
신랑한테 괜히 우아 출산하는날이 무섭다고 징징거렸더니 아니야 그러길래 주위말로 애낳을때 별이보인다더라
그랬더니 ㅋㅋㅋㅋㅋㅋ걱정하지말래 뜬금포로 내가 군인을 해도 어울렸을꺼라는데;
출산과 군대는 무슨상관이지?
무슨 지와이프가 ㅋㅋㅋㅋ조교라도 되는줄아나, 무서운거 있다고요
공감과 위로 모르나?ㅋ 이래서 갱상도남자는 안된다는 말이 나오는거라구!ㅋㅋ
전화로 한바탕 이야기해주고 ㅋㅋㅋ
잘시간이다 밤마다 우아가 발로 엄청 차서 푹자지는 못하지만 ㅋㅋ 잠을 자야 내일을 준비하니까!

내일은 다시 빠릿하게 움직여야지
일상기록 포스팅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