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 처음 엄마가 되다.

생후59일 출산59일 스트레칭시작 육아일기 엄마일기

by Movement_mom 2021. 1. 21.
728x90
반응형

생후59일 출산59일 스트레칭시작
육아일기 엄마일기


출산을 하고 너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정신이 1도 없엇..ㅠㅠ

와 육아가 이렇게 힘들다는거 아무도 안알랴줬어..

(아 알려줬엇나..? 내가 귓등으로 들은건가?)

출산 후 조리원천국을 나와서 집으로 아기를 데리고 오면서 부터 헬!

일단 미리 사놓은 육아용품 후기들 처럼 캐바캐 무용지물이 많았다,ㅠ

다시 사는 물건들이 더 많고

매일 같이 쿠팡맨이 집앞에 오셨다.



나는 생각지도 못한 모유가 많은 엄마,ㅠㅠ

근데 아기는 유두를 물지 않는 슬픈,,

직수+유축+분유 혼합수유 총체적난국...

내아기는 쪽쪽이 거부, ㅋㅋ 바운서 거부ㅋㅋ

침대에서 잠도 안잠

잘지내냐는 안부연락에 전부 육아의 힘듬을 징징대는 못난 엄마였다.


이와중에 세상무너질듯 울다가도 한번 빵긋 웃어주면 짜증과 화가 확 사라지는게 신기한 하루하루를 지내는중


60일이 다된 지금에서야 기록을 시작해볼까한다
기록
모유 2회 21분 유축수유 4회 430ml 분유4회270ml
대변 1회
소변 6회
낮잠 8시간 2회
밤잠 4시간 4회
유축 6회 460ml



엄마껌딱지는 오늘도 내품에 안겨야만 자는데
괜찮아 크면 혼자잘수있을거야
지금은 수면교육은 좀 미뤄두자 ~
오늘은 낮잠을 좀 자줘서 스트레칭요가 20분 성공
내일도 낮잠 좀 자줘 내딸
엄마 내일도 운동하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