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울산동구카페 HAMONN 하몬카페

by Movement_mom 2020. 9. 17.
728x90
반응형

임산부 둘이서 카페 나들이,

#울산동구카페 #HAMONN 왔다,

엄청 넓찍넓찍 

주소: 울산 동구 등대로 53 #카페하몬

영업시간: 12:00-22:00 (매월첫화요일휴무)

주차장: 있음

 

 

 

 

#갤럭시 20+ 사고 나서 좋은점은 광각카메라라고 해야하나

엄청 넓게까지 찍힌다는점 각도를 특별하게 잡지않아도 전체가 촬영되서 너무 좋은것같다

되게 덩그러니 길가에 있는카페인데 조용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인스타그램용 사진도 겁나 깔끔하게 잘나옴 ♡

전체적으로 화이트 & 대리석 느낌 ㅎㅎ

 

빵이 많지는 않지만 다 맛있어보임 앞에 있는 크로플이랑은 모형임,ㅠ

품절이라 ㅋㅋㅋ 못먹었다는,ㅎㅎ 이미지에 속았다

 

 

임산부 둘은 #오곡라떼 와 #블루베리루이보스 

그리고 초코파이맛이 나는 마시멜로초코쿠키? 

우리 둘다 순산하자 ! 오랜만에 동구카페 나들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