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 처음 엄마가 되다.

울산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놀이체험실

by Movement_mom 2021. 7. 27.
728x90
반응형

울산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놀이체험실 다녀와봤어요!

 

퇴근하고 날씨가 짱짱 좋다,

차안에 있으니 시원한데 나가면 찜통이겠지,

회사에서 육아종합지원센터 놀이체험실 예약해놓구,

딸램이 체력을 빼기위해 오늘도 출동!


울산 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수요일 오후8시까지/ 토요일 오전9시-오후5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주차: 주차장있음(협소), 남구청주차장에 비용내고 주차하는걸 추천합니다.

프로그램실도 다음엔 이용해 보고싶다.

 

울산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2층에서 예약제로 놀이체험실을 이용할수 있다.

나는 오후 4시~5시 예약해서와봤는데, 

1시간에 천원! 진짜 가격대비 좋은시설 

베이비카페 부럽지 않다는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체험가능시간이 안내되어있다.

 

널찍널찍

복층으로 놀이방도되어있고 

구역마다 놀수있는 연령대를 표기 되어있다.

여긴 기차놀이,블럭놀이 등등 교구들이 많이 있었다.

울애기는 이곳 장난감을 잘 가지고 놀고 잘놀았다.

매트가 다 깔려있으니 안전하기도 하구

언니오빠들 노는거 한참 구경하더니 박수치고 좋아하더라는

2시간예약해줄께 다음엔 ㅋㅋㅋ

 

이곳은 트램플린도 있고, 역할체험놀이도 있고, 

아직 8개월인 딸랑구에게는 ㅋㅋ어려운곳

내새꾸 최애 장소

피아노,악기들이 있고 3면이 거울로되어있는 거울방 

아주 물고 빨고 두드리고 난리났다며

(엄마는 물티슈 들고다니면서 계속 닦고 ....허허)

 

캠핑존,ㅋㅋㅋㅋ 언니들이 넘나 잘놀고있어서

울애기는 구경을 언니들 노는거 구경했다는 ㅎㅎ

 

 

이곳은 2층 주방놀이 할수있는 곳

모형 과일,야채들이 많아서 나이가 어리지만 야무지게 가지고 놀았다는

여기가 에어컨 젤 빵빵 시원해서 한참을..ㅋㅋㅋ

앉아있다 왔다.

 

마켓놀이, 이곳은 아예 못가봄 ㅋㅋㅋ

개월수가 넘나 차이나서 언니들이 잘놀고있길래 

다른곳으로만 놀게 했다 .

울애기 조금 더 크면 저기에서도 놀자~~~><

 

★가입시 필요서류★
신분증, 3개월이내에 발급한 주민등록등본
산모일경우 산모수첩 지참
가입비 10,000원( 카드결제만 가능 )
가입 후 3개월간 한번도 이용/체험하지 않으셨다면 가입비 환불가능.
방문 가입후 카드발급 받으시고, 홈페이지 가입가능
※ 울산 남구 거주자만 회원가입 가능!
전화번호: 052-256-9508~10

 

 

http://www.namgui.or.kr/main/main.php

 

울산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www.namgui.or.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