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OOHMAMA_9월2주차 일상 _ 알레르망바디필로우 갭후드4세 대왕암공원

by Movement_mom 2020. 9. 18.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가 조금 더 편하긴 하지만 

일상 블로그는 티스토리로 해보려고 노력중 ! 

코로나 때문에 밖에 거의 못다녀서 거의 친구집들만 다니고 있네,ㅠㅠ

고맙게도 람보가 #알레르망바디필로우 #아기장난감 #실내슬리퍼 #손목온열패치 를 챙겨줬다

맨날 받기만 해서 미얀한 마음뿐 ㅎㅎ 와우 내배는 폭팔하겠다 

남들30주 배가 아니여, 다들 만삭인줄안다 ㅋㅋㅋ허허

 

안녕 거누 ! 벌써 돌이 다되어서 신기하다

넘나 귀염뽀짝 우아 태어나면 이뻐해줘 ><

그래도 우리 거누 예쁜 갭후디 사줬당 !! 첫번째생일은 진심으로 축하해 !

돌쟁이인데 너희 엄마가 너 건강하고 이뿌게 키워서 ㅋㅋ 돌옷은 안맞다길래

#갭기모후드 #4세용 

최서방이 거누는 하얀피부라 빨간게 어울린다던데 진짜 잘어울리네 

이모 뿌듯하다이 !!

 

 

일은쉬어서 일주일에 한번 #로또 사는게 삶의 낙인데 ㅎㅎㅎ

2달만에 처음 당첨  5천원,ㅎ

다음엔 5만원짜리 걸리면 좋겠다

1등은 안바래요 ! 2등3등이라도 제발~~~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해서 엄마랑 산책삼아 #대왕암공원 왔는데

용도 #마스크 를 끼고 있다는, 귀엽당 !

다들 마스크는 정말 잘 끼도록 합시다 

 

 

엄마 아는 이모가 나 임신했다고 !

동구에 아리아삼계탕? 이라고 맛있는곳에서 능이버섯삼계탕 사주심 !

#감사합니다 !!

 

 

경축 ! 나랑 2달차이 나는 친구가

출산을 했다 !

신생아 손톱이 저렇게 긴지 몰랐다는

코로나때문에 조리원에 인사도 못가구 ㅠㅠ 아숩아숩

집에오고 아가 조금 크면 선물사들고 아기보러 갈께이!

 

반응형

댓글